반응형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파리 올림픽 중계 방송 계획

방송통신위원회가 지상파 3사에 파리올림픽 중계 순차편성을 권고했습니다. KBS는 일부 프로그램을 결방하고 '파리 올림픽 중계방송 체제'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대부분의 자사 소속 아나운서들과 일부 프리랜서 아나운서들이 중계진으로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방송사들의 개별 사정으로 인해 인기 종목 외에는 현지 중계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지상파 방송 시청이 어려울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시청률 전망과 중계 종목

남자 축구팀의 40년 만의 본선 진출 실패와 여자 배구팀의 전력 약화로 인해 단체 구기 종목의 중계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시청률 전망에 먹구름이 끼고 있습니다.

 

여자 핸드볼이 유일하게 단체 구기 종목 중 본선 티켓을 따냈지만, 비인기 종목이라는 점이 걸림돌입니다. 대한민국은 파리올림픽에서 29개 종목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3. 올림픽 기술과 혁신

파리 올림픽에서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첨단기술과 과학 원리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국립중앙과학관의 '승리공식 사이언스' 특별전을 통해 이러한 기술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 이러한 기술들이 중계에 어떻게 반영될지 주목됩니다. 또한, 에네디스와 같은 파트너사들이 올림픽의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